본문 바로가기

OTT

[넷플릭스 추천 영화] 크리미널 스쿼드 : 화약 냄새 짙게 배인 나쁜 놈들의 대결!


이번 넷플릭스 추천 영화는 제라드 버틀러 주연의 액션 영화 [크리미널 스쿼드]입니다.


그 어느 액션영화보다 박력있고 남자 냄새 짙게 풍기는 작품입니다. 매 장면 스크린 밖으로 테스토스테론이 흘러 넘칠 것만 같은 힘이 느껴집니다.


[크리미널 스쿼드]의 이야기는 이렇습니다. 악명 높은 경찰 수사팀이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은행강도들과 정면 대결을 펼칩니다.


은행강도 범죄를 막으려는 두뇌싸움부터 박력 있게 터져나오는 액션까지 그야말로 에너지가 가득한 작품입니다.


범죄자들보다 더 악독한 경찰이란 점에서 어떻게 보면 헐리우드 버전 [인정사정 볼 것 없다][범죄도시]가 떠오르기도 합니다.


안 그래도 터프한 제라드 버틀러가 그 중에서도 가장 남성미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합니다. 범인들이 정말이지 뼈도 못추릴 카리스마를 시종일관 내뿜죠.


백미는 클라이막스 액션 장면입니다. 도심 총격전의 교본이 되어버린 클래식 [히트]에 버금가는 박력과 리얼리즘을 선사하는데요,


관객을 액션 한 가운데 위치시켜 함께 전투에 참여시키듯 리얼하고 디테일한 연출력이 일품입니다.

현란하긴 하지만 뭐가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알 수 없는 액션 영화들이 많은데요,



[크리미널 스쿼드]는 총격전의 매순간 누가 어딜 향해 방아쇠를 당겼는지 알 수 있을 정도로 상황 묘사와 전달력이 생생합니나.

화기에 따라 데미지를 연출하는 방식도 다채로워 총기 액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특히 더 즐거우실 거 같아요.


이런 연출 덕분에 관객은 실제 한 바탕 총격전을 경험하듯 몸에서 화약 냄새가 날 정도로 깊이 몰입할 수 있습니다.


남자 냄새 물씬 풍기는 묵직하고 박력있는 액션을 찾으시는 분들께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. 넷플릭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.


7.8 / 10